여행 TiP

[맛집] 제주도 함덕 오빠네 해물라면

다호쀼 2022. 8. 31. 19:50
반응형

 

제주도에서 월요일은 웬만한 맛집들이 다 휴무이다. 특히 오후 3:00~5:00는 브레이크 타임이라서 제주에 도착하고, 짐 찾고, 차 렌트까지 시간을 잘 계획해야 한다. 타이밍이 좋지 않으면 여기저기 식당 찾기 바쁘다. 

 

함덕 오빠네 해물라면

 

함덕 해변 맞은편 조천읍에는 식당이 줄지어 있지만, 조금만 더 들어가면 오빠네 해물라면 가게가 있다. 해산물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이나 조심스럽게 접근해보려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브레이크 타임도 없고, 사장님께서 친절은 기본이고 침 근감까지 느껴졌다. 굉장히 재미있고, 쾌활하신 분이다. 

 

오빠네 가격표

 

 함덕 오빠네 해물라면 시그니처 메뉴는 당연히 해물라면이고, 사장님 추천은 우럭 튀김이다. 이날 아쉽게도 우럭이 작은 사이즈만 잡혀서 돌려보내셨다고 했다. 우럭은 그날그날 조업한 생선만 사용하시고, 큰 생선만 사용하신다고 하셔서 아쉽지만 다른 음식을 주문했다. 

반응형

오빠네 해물라면 + 전복치즈밥

 

 제주 해물라면 10,000원, 전복 치즈밥 15,000원 두 가지를 주문했다. 저녁에 거하게 먹으려고 간단하게 해물라면집을 찾은 건데, 전복, 새우, 살이 찬 게, 싱싱한 홍합이 식사를 마칠 때까지 발견될 정도로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었다. 전복 치즈밥은 개인적으로 너무 달았다.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다. 누룽지 같은 식감, 부드러운 전복이 먹는 동안 기분이 좋게 한다. 함덕 해수욕장 주변 맛집을 찾는 다면 오빠네 해물라면을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