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TiP

전남 광양시 중마금호 수변공원 야경

다호쀼 2022. 8. 28. 10:10
반응형

중마금호 수변공원 육교

 

밤에 광양을 지나가는 길에 하늘로 높이 솟은 라이트와 화려한 조명이 감싸고 있는 육교를 보면서 바로 들렀던 곳이 있었다. 전남 광양시에 위치한 중마금호 수변공원이다. 육교 가운데에 특이하게 생긴 구조물은 2층으로 되어있는 전망대로 이순신 대교가 한눈에 보인다.

 

중마금호 수변공원 전망대

 

중마금호 수변공원에도 전망대가 있는 데 이곳이 육교 전망대보다 훨씬 뷰가 좋다. 광양의 야경을 볼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었다. 아이들과 가족들은 사진 찍기에 여념이 없고, 데이트하는 연인들도 많았다. 이 날 수변공원에서 두꺼비와 참게를 봤는데, 습하기도 하고, 바로 앞에 섬진강이 있어서 그런 것 같았다. 참고로 이곳은 금주+금연 구역이다.

반응형

무지개 다리

 

 수변공원 반대 편에는 멀티미디어 경관조명 무지개다리가 있다. 섬진강 위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산책하기 좋은 음악도 크게 틀어줘서 상당히 만족스럽게 산책을 했다. 광양 야경을 느끼고 싶다면, 중마금호 수변공원을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